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올칸 라이프
정관장 올칸의 중요한 정보, 다양한 정보가 한자리에!
매거진 | 연말 파티족을 위한 럭셔리 ‘호캉스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조회5,1912019-12-10 15:17

- “특별한 연말을 원해?” 초특급 호텔 패키지 총정리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이 찾아왔다.

개인의 삶의 질이 더 중시되는 사회 분위기 탓일까?

술과 유흥으로 일축했던 직장 내 망년회 문화가 축소되며, 나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집이나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의 인기는 날로 뜨거워지는 추세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급스런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호텔들은 연말 파티족을 겨냥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티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여럿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전망의 호화 객실부터 로맨틱한 파티용품과 오감이 즐거운 음식 그리고 술까지…

화끈한 파티를 위한 아이템은 다 준비된 그야말로 ‘풀 패키지’다.

 

당신의 연말을 더욱 호사스럽게 만들어 줄, 주요 호텔의 연말 파티 프로모션 패키지를 정리해 봤다.

 

        

롯데호텔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 패키지


롯데호텔은 연말프로모션 행사 중 하나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My Christmas Wish)’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롯데호텔서울 객실1박, 조식2인을 포함하며 델리카 한스 케이스와 모엣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포함하고 있다.  

메인타워는 43만8천원부터, 이그제큐티브타워는 52만3천원부터다. (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

기간은 12월20일부터 1월2일까지다.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HELLO 2020’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연말 파티족을 위해 서울과 제주도에 ‘HELLO 2020’ 패키지를 각각 내놓았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객실 1박에 2020파티박스 1세트와 스파클링 와인1병, 테라 맥주 4캔을 제공, 풀스위트 객실 이용 투숙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2병과 테라맥주 8캔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데싱비다 젤 네일 스트랩도 증정한다.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15만원부터, 풀스위트객실 45만원부터 이용가능(세금별도)하며 기간은 2020년 2월29일까지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객실(3인 타입) 이용 고객에게 2020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과 스낵 메뉴 1종을 룸 서비스 세트로 제공하며, 미니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 

패밀리 스위트 객실(4인 타입) 이용 고객에게는 3인 타입 객실 서비스에 미니와인 1병과 아티제 홀케익 교환권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 중 연박 시,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을 할인해 주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가격은 3인 타입 22만원부터, 4인 타입 55만원부터 예약가능(세금포함)하며, 기간은 2020년 1월31일까지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글래머러스 나이트’ 패키지


웨스틴조선호텔은 연말 파티족을 위해 12월21일부터 12월31일까지 ‘글래머러스 나이트(Glamorous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객실1박 이용권과 함께 치즈플레이트, 홀리데이타르트, 조선호텔 하우스와인을 인-룸(In-room) 서비스로 제공 받고, 파티에 필요한 데코레이션 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파티인더시티’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서울 용산은 연말 파티족을 위해 ‘파티인더시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숙박권과 라운지 음료 2잔 이용권, 파티용품, 20만원 상당의 햄퍼박스를 포함한다. 

파티용 햄퍼박스 안에는 독일 헨켈 트로켄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고급 샴페인잔 4세트, 파티용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연말을 맞아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Suite Escape Package)’를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27층과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57평/1박150만원)’와 29층 ‘프레지덴셜 스위트(66평/1박 200만원)’에 머물며, 조식과 디너, 웰컴 어매니티(와인1병, 초콜릿, 과일), 르라보 트레블 키트 등의 서비스와 함께 간이침대 무료 제공,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무료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등의 부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12월27일까지이며, 한 객실에 최대 4인까지 동일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다. 단 12월21일부터 24일은 해당 상품 이용불가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파티와 휴식을 동시에 누리는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Festive Suite Package)’를 출시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뤄진 복층구조로 1층에는 다이닝룸과 릴렉세이션 풀(Pool)이, 2층에는 침실과 원형 욕조가 갖춰진 최상위 클래스 객실이다. 

이에 페스티브 스위트 패지키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4인 조식,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12월31일까지 행사를 진행하며, 가격은 199만원대(세금별도)다. 

 

     

글. 올칸 에디터 김도윤




정관장 올칸 광고

정관장의 프리미엄 전문 기능성 홍삼 제품 브랜드 알파 프로젝트로 탄생된 정관장 올칸!

유투브 재생 닫기